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가장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달인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나들이를 많이 나가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여러가지 행사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가족행사나 외부행사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을 많이 주고받게 되는데요, 

 

 

막상 선물로 받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가 어딘지 몰라서 당황해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를 완벽하게 정리하고,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중에 어디서 사용해야 가장 효율적으로 상품권으로 사용하는 것인지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현재 티몬에서 10만원권을 10만원에 판매중입니다. 그만큼 할인을 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사실 금강제화 상품권 같은 구두 상품권의 경우에는 굉장히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정가를 주고 사는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불쾌해하실 수 있는데요, 홈플러스 상품권은 실제로 할인을 거의하지 않는 상품권이며 그만큼 좋은 상품권이라고 우리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선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를 알아보기 이전에 상품권 양식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즈음 상품권 양식 과 관련해서 대부분의 대기업 상품권들이 지류상품권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품권도 판매를 진행하는데요,  

 

 

홈플러스 상품권 의 경우에도 지류상품권 및 모바일 상품권 등의 상품권 양식 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양식 이 다양하다는 것은 그만큼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니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를 찾는 우리에게도 사용의 편의성이 높다는 뜻이 겠습니다.

 

우선 본사에서 제공하는 것을 보면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는 전국 다양한 사용처가 있다고 하고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쇼핑 카테고리에서의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쇼핑 카테고리를 보면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Enter6, 신라면세점, 제일모직 이렇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이니 홈플러스 관련된 것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한데, 진짜 쇼핑을 위해서는 Enter6 쇼핑몰 등에서 사용하시거나 해외 여행 등에서 신라면세점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사진을 보니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의 대표주자인 홈플러스 로고 가 정확하게 눈에 들어오네요

 

 

홈플러스 로고 는 제 개인적으로 굉장히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로고 중 하나 입니다.

 

왕십리 엔터식스에서 저는 홈플러스 상품권 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외식 카테고리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중에 외식 분야에서는 빕스, 블고기브라더스, 아웃백, 더플레이스, 마켓오, 드마리스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이 중에서 아마 많은분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시는 곳은 아웃백과 빕스 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저도 지인들과 아웃백 및 빕스를 굉장히 자주 방문하는데요, 실제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중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곳이 빕스와 아웃백 두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꿀팁을 알려드린다면 외식 카테고리에 방문하실때에는 ok 캐쉬백 카드 발급 을 반드시 먼저하고 방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ok 캐쉬백 카드 발급 후에 방문하시면, ok 캐쉬백 적립을 하시거나 적립해놓으신 포인트로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효율이 더 높아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중 레저 카테고리에서의 사용처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CGV영화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서울랜드, 한솔 오크밸리, 글렌로스 골프클럽, 부산아쿠아리움, 호텔신라, 앰베서더 호텔, 호텔아쿠아팰리스, 홈브리지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실제 여행 레저 분야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캐리비안 베이를 갔을 때 사용해서 좋은 효과를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아무래도 홈플러스 상품권을 주고받는 사람들이 젊은 부부들이 많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놀이공원에 놀러가거나 CGV 같은 영화관에 영화보러 가는 경우가 많을테니 이럴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하는 것이 효율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여기까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홈플러스 로고 가 이쁘게 박혀있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상품권 양식 까지 한꺼번에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중에 사용하고자 하시는 곳을 정확하게 기억하셨다가, 알차게 활용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권 관련 유익한 정보 모음]

 

2018/07/02 - [분류 전체보기] - 팝카드 청소년 등록 방법! 가장 쉬운 방법 2가지

2018/07/02 - [분류 전체보기] - T멤버쉽 영화예매 vip 영화예매방법, 가장 쉬운 방법 알려드려요!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파마 빨리 풀리는법 _ 가장 간단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