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카드 청소년 등록 방법! 가장 쉬운 방법 2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달인 입니다.


팝카드는 교통카드와 팝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카드입니다. 특히 청소년들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대신해서 <팝카드 청소년 등록> 을 통해 현금대신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물론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청소년 분들이 "팝카드 청소년 등록" 을 진행하시는 것 같습니다! ^^


추가로 "아이폰 티머니 어플" 을 받은 다음에, 아이폰 티머니 어 에서 팝카드 청소년 등록 을 진행해도 좋습니다!



아이폰 티머니 어플 은 어플 안정성도 높은 편이라, 팝카드 청소년 등록 진행시에 오류도 나지않고 좋아요! ^^


팝카드 사용가능한 매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렇게나 많다니!! 


이렇게 많으니 많은 청소년 분들이 네이버에서 "팝카드 청소년 등록" 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는 것 같아요! ^^


게다가 어린이와 청소년은 요금 할인이 되기 떄문에 청소년 등록을 하면 좋은데요! 


요금 할인 나이는 어린이는 만6세~만12세까지, 청소년은 만13세~만18세까지 해당됩니다. 팝카드 청소년 등록 방법은 전국 GS25에서 카드를 구매하여 카드 구입처에서 생년월일을 등록하면 됩니다! ^^



다른 판매처에서 구입하여도 구입 후 10일 이내에 인터넷으로 팝카드 청소년 등 을 하면 동일하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팝카드 청소년 등록 을 위해서 팝카드 이용안내 사이트를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팝카드 홈페이지에 카드번호를 등록하시면 대중교통 이용 시 GS25 할인 및 GS&POINT 적립되며, 충전, 사용, 환불 등 다양한 거래내역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팝카드 청소년 등록 할인등록방법

1. 전국 GS25 에서 구입

2. 카드 구입처에서 생년월일 등록


*팝카드 청소년 등록 전 알아두실 사항


-일반인이 어린이/청소년 카드를 사용하다 적발되면 관련법에 의거하여 해당승차구간 운임과 그 30배의 부가운임을 징수합니다.


-홈페이지 장애로 인한 등록 불가시 캐시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1:1 상담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팝카드 청소년 등록 혜택으로 또 한가지는 바로 "소득공제" 혜택입니다.



팝카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소득공제를 받고자 하는 카드를 등록합니다.


서비스 등록 시 '소득공제'를 체크하시면 등록시점부터 사용금액에 대하여,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해지의 경우, 카드 분실 등으로 인한 카드 해지는 팝카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카드내역/관리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단,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잔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는 팝캐시비카드 자체에 현금이 충전되는 구조로, 현금을 잃어버린 것과 동일하기 때문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팝캐시비카드에 GS&POINT 등 멤버쉽을 담아 한장의 카드로 편리하게 사용하는 꿀팁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팝카드 청소년 등록 이후에 충전하실 때는, 현금을 이용하는게 일반적인데요,


편의점, 지하철역사, 가두판매점, ATM 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충전한도는 1회 충전시 9만원까지 가능하며,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입니다.


*팝카드 청소년 등록 관련 최근 이슈


"잃어버린 카드를 보내야 환불해준다??"


한국스마트카드가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등과 제휴를 맺고 판매하는 팝티머니카드의 환불제도가 금융 소비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습니다. 카드를 잃어버려도 플라스틱카드를 다시 돌려보내지않으면 충전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팝티머니카드는 체크카드에 선불교통카드 기능을 추가한 상품으로 학생들의 용돈카드로 주로 사용됩니다. 우리카드 제휴상품은 사용액의 10% 캐시백 혜택이 있어 청소년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입니다!



문제는 이 카드의 환불제도 입니다. 팝카드 홈페이지에는 "충전식 팝티머니 카드를 분실한 경우 카드에 현금이 저장돼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현금을 잃어버린 것과 동일하다" 며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고 안내합니다.


금융소비자들은 카드사와 제휴맺고 내놓은 이 카드가 체크카드로도 사용돼 카드 주인의 정보가 모두 있는 데도 잔액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점에 불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자, 오늘은 <팝카드 청소년 등록> 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


<생활의 달인>에서 추천하는 최근 인기 미립자팁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세요!

2018/07/02 - [분류 전체보기] - T멤버쉽 영화예매 vip 영화예매방법, 가장 쉬운 방법 알려드려요!

2018/06/27 - [분류 전체보기] - 가운데 가슴통증 원인과 이유 정리해봐요! 그냥 방치하면 안되요!

2018/06/26 - [분류 전체보기] - 귓볼 몽우리 원인과 해결방법! 귓볼 멍울, 피지낭종 없애는 방법 알아봐요!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파마 빨리 풀리는법 _ 가장 간단한 방법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감마지티피 수치 높아지기 전에 정기검진 꼼꼼하게 받고 수치 낮추세요!

2018/06/22 - [분류 전체보기] - 사직서 쓰는법 직장인 인기검색어 [사직서 양식 및 작성방법] 확인해봐요.

2018/06/18 - [분류 전체보기] - 가요무대 방청신청 하는 쉬운 방법! 사랑하는 부모님 선물로 가요무대 티켓 어때요?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태권도 단증 조회 방법! 온라인으로 손쉽게 조회가능해요!_국기원 태권도단증조회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찾기 및 고객선터 이용안내! 함께 알아봐요!_[귀뚜라미보일러 전화번호 및 위치 조회]

2018/06/15 - [분류 전체보기] - 신발 늘리는 방법 제일 잘 늘리는 법!_간단하게 한번에 해결!_가죽신발 늘리기_ 신발 늘리기 쉬운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