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마 빨리 풀리는법 _ 가장 간단한 방법



미용은 우리 생활의 즐거움을 주는 가장 큰 부분중 하나 입니다. 우리가 미용실에 가서 멋지게 머리를 스타일링하거나 파마를 하고 난 뒤 거울을 봤을 때 만큼 기분좋은 순간이 없지요 ^^


물론 연예인을 보거나 며칠 후 관리가 되지 않은 상태의 머리를 보았을 때는 기분이 굉장히 좋지 않습니다.




나아가, 파마한 머리가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이상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이럴 경우 어쩔 수 없이 파마 빨리 풀리는법 을 스스로 찾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마 빨리 풀리는법> 에 대해서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머리 묶은 상태 오래 유지하기

파마 빨리 풀리는법 의 첫번째는, 머리 묶은 상태 오래 유지하기 입니다!

머리를 묶고 다닌다면? 머리를 묶고 다니면 머리가 좀 더 곱슬기가 펴지게 되는데요. 계속 묶여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파마가 빨리 풀리게 된답니다. 파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머리 묶기를 통해 파마를 감추기도 하고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수 있습니다!

2. 고데기 이용하기!

파마 빨리 풀리는법 의 두번째 방법은, 고데기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파마 풀기 방법 중 머리감기와 비슷하게 가장 확실한 방법일 것 같아요! 고데기는 보통 머리를 웨이브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머리르 풀 때 매직을 할 경우에도 사용을 한답니다. 머리에 열을 가해서 머리를 푸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너무 고열로 자주 사용하게 된다면 머리결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3. 머리감기

파마 빨리 풀리는법 의 세번째 방법은, 머리를 감기 입니다!

머리감기는 파마 빨리 풀리는 중 가장 확실한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미용실에서 파마를 하면 당일이 아닌 이틀 후에 머리를 감으라고 합니다.

이틀 후에 머리를 감는 것은 파마가 금방 풀리기 때문 입니다. 자신의 파마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파마한 당일 샴푸와 린스로 머리를 감게 되면 파마가 더 곱슬거리지 않게 된답니다!

추가로, "천연 헤어팩 만드는 법" 을 검색하셔서 요즘 유행하는 천연 헤어팩을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천연 헤어팩 만드는 법" 을 검색해서 나오는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 들을 보시면, 파마 빨리 푸는 법 에 대해서도 같이 공유된 글이 많습니다!

4. 자주 빗질 해주기

파마 빨리 풀리는 그 네번째 방법은 빗질을 자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빗질을 해주면 자연스럽게 파마가 풀리면서 머리가 차분해진답니다. 지속적인 빗질 사용으로 파마머리를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빗을 이용하는 방법은 머리결에 손상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5. 머리 말릴 때, 손을 사용해보세요!

파마 빨리 풀리는법 다섯번째 방법은 손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머리를 말릴 때, 손가락을 이용해 컬 부분을 계속 쓸어주기를 반복해 보세요. 이 컬이 풀리는 것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머리는 끝까지 다 말려주시는게 좋구요, 끝부분까지 말려주시는게 도움이 되실 거에요! ^^

*파마 후 모발관리 꿀 팁도 소개해 드릴게요!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로 인하여, 일시적인 원형탈모 또는 두피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다양한 걱정으로 생머리 관리법, 곱슬머리 관리법 등을 찾아보며 해결하려 하는 젊은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연령이나 성별에 연관성 없이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경향이라고 합니다.

혹은 건강상의 문제가 아니라 잦은 파마나 매직을 통한 머리결의 심각한 손상에도 해결법이 필요할 것 같아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실크 단백질과 밀 프로테인이 좋다고 하는데요, 실크 단백질의 경우 일반 단백질 첨가제품보다 22.33% 수분 보유 능력 향상이 입증된 단백질 이라고 합니다. 밀 프로테인은 탄력과 결합 성질을 가지며, 계면활성제에 대한 자극을 줄여주는 성분으로 요즘 많이들 찾고 있다고 합니다. 이 같은 성분이든 샴푸가 시중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이용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또한 예전과 달리 비싼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단히 집에서 천연 두피 샴푸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두피, 모발 건강을 물론, 볼륨감이 가미된 더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파마 빨리 풀리는법" 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추천하는 최근 인기 미립자팁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세요!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감마지티피 수치 높아지기 전에 정기검진 꼼꼼하게 받고 수치 낮추세요!

2018/06/22 - [분류 전체보기] - 사직서 쓰는법 직장인 인기검색어 [사직서 양식 및 작성방법] 확인해봐요.

2018/06/18 - [분류 전체보기] - 가요무대 방청신청 하는 쉬운 방법! 사랑하는 부모님 선물로 가요무대 티켓 어때요?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태권도 단증 조회 방법! 온라인으로 손쉽게 조회가능해요!_국기원 태권도단증조회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찾기 및 고객선터 이용안내! 함께 알아봐요!_[귀뚜라미보일러 전화번호 및 위치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