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멤버쉽 영화예매 vip 영화예매방법, 가장 쉬운 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생활의 달인 입니다.


오늘은 T멤버쉽 영화예매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멤버쉽 영화예매 는 기본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나 사용하시기 전에 본인의 등급이 VIP 인지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장시간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시고 계시는 분이라면 VIP 회원 등급 이실 텐데요!


그렇다면 T멤버쉽 영화예매 가 가능하답니다!


위와 같이 멤버쉽 등급을 확인하셨다면, 이제 VIP 무비를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T멤버십 영화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극장들이 나오는데요, 이용가능 극장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로서 유명 3사 극장은 모두다 가능합니다! ^^



T멤버쉽 영화예매 혜택은?


무려 연 6회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 소진을 하더라도 천원씩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T멤버쉽 영화예매 방법을 살펴볼게요! ^^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


공식 홈페이지에서 VIP 무비를 누르시게 되면 예매하기 메뉴가 나온답니다! 이곳에서 바로 T멤버쉽 영화예매 를 하실 수 가 있는데요, 조회를 하고, 취소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영화 예매하기를 누르시게 되면 현재 상영되고 있는 최신 영화 목록이 나오게 되구요! 워하는 날짜와 자리를 선택해서 예매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어플을 통한 방법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핸드폰에 T멤버쉽 어플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만약 어플이 없다면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주시구요, 애플의 아이폰을 쓰신다면 앱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위 사진처럼 처음 실행하면, 사용자의 이름이 나오고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멤버쉽 영화예매 혜택 이외에 각종 혜택 정보도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화면 아래에 메뉴 버튼이 있는데, [모든 혜택]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무비/컬쳐 혜택] 을 선택하세요!



영화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현재 상영작을 보여주게 되구요, 예매율순과 가나다 순으로 정렬시킬 수 있으며, 자신이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고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이 보는 지역의 영화관을 선택합니다. 지역별 영화 상영극장이 나오는데요, 직접 찾아서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후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서 예매를 진행해주시면 완벽하게 T멤버쉽 영화예매 를 하실 수 있어요! ^^


그럼 T멤버쉽 영화예매 방법을 먼저 살펴보았으니, 이번에는 T멤버쉽 영화예매 관련 이슈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내맘대로 플러스'의 주요 제휴처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2배 확대(12회)한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8일 내놨습니다.


SK텔레콤의 결정 이후에 많은 분들께서 "올레 포인트 사용" , "멜론 할인" , "KT VIP 조건" , "CGV 영화 예매 순위" 등의 키워드를 함께 검색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올레 포인트 사용" , "멜론 할인" , "KT VIP 조건" , "CGV 영화 예매 순위" 등을 함께 찾으시는것보면, KT이용자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더불어 음악 스트리밍 업체는 멜론이, 영화관은 CGV가 이용자가 가장 많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


SK텔레콤이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쉽 VIP 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 된 할인혜택과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쉽 두툼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쉽 VIP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을 선택해 30%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쉽 두툼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T 멤버쉽 두툼 포인트는 할인받은 금액만큼 적립되며, 11번가, 기프티콘몰, 레진코믹스, 예스24 등 10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오늘은 <T멤버쉽 영화예매> 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추천하는 최근 인기 미립자팁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세요!

2018/06/27 - [분류 전체보기] - 가운데 가슴통증 원인과 이유 정리해봐요! 그냥 방치하면 안되요!

2018/06/26 - [분류 전체보기] - 귓볼 몽우리 원인과 해결방법! 귓볼 멍울, 피지낭종 없애는 방법 알아봐요!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파마 빨리 풀리는법 _ 가장 간단한 방법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감마지티피 수치 높아지기 전에 정기검진 꼼꼼하게 받고 수치 낮추세요!

2018/06/22 - [분류 전체보기] - 사직서 쓰는법 직장인 인기검색어 [사직서 양식 및 작성방법] 확인해봐요.

2018/06/18 - [분류 전체보기] - 가요무대 방청신청 하는 쉬운 방법! 사랑하는 부모님 선물로 가요무대 티켓 어때요?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태권도 단증 조회 방법! 온라인으로 손쉽게 조회가능해요!_국기원 태권도단증조회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찾기 및 고객선터 이용안내! 함께 알아봐요!_[귀뚜라미보일러 전화번호 및 위치 조회]

2018/06/15 - [분류 전체보기] - 신발 늘리는 방법 제일 잘 늘리는 법!_간단하게 한번에 해결!_가죽신발 늘리기_ 신발 늘리기 쉬운 방법!

2018/06/11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지하철 정기권 가격 알려드려요!_[Busan 지하철 정기권] 혜택으로 좀 더 알차고, 저렴한 교통비 절감하고 더욱 행복한 여행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