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찾기 및 고객선터 이용안내! 함께 알아봐요!_[귀뚜라미보일러 전화번호 및 위치 조회]





안녕하세요, 생활의 달인 입니다. ^^

오늘은 보일러계의 으뜸,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이용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문의하기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를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를 누르시면, AS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고객센터메뉴에서 서비스센터 찾기 메뉴가 나온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하절기 기준 9:00부터 18:00까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표를 찾고해주세요!

하절기와 환절기 동절기에 따라 시간이 각각 다르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찾기는? 


상세 검색 창을 통해서 좀 더 자세히 검색하실 수 있답니다! 



위치와 전화번호 검색 등 모두 알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귀뚜라미 새로운 AS센터 서비스 소개



<출처 : 귀뚜라미보일러 공식 홈페이지>


귀뚜라미는 "챗봇" 기반의 카카오톡 AS접수 서비스를 지난 1월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챗봇'은 채팅로봇 프로그램의 줄임말로, 정해진 응답 규칙에 따라 사용자와 대화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챗봇'은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 시간 없이 실시간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시간 및 장소 구애 없이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에 전화해 음성 안내를 따르거나,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귀뚜라미보일러'를 검색해 등록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 내용은 귀뚜라미 본사 서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 지역 서비스 기사에게 전달됩니다. 동시에 고객에게도 접수 확인 안내문 및 담당 AS 기사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답니다!



또한, 귀뚜라미는 2010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AS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고객 안심 문자서비스' 및 '해피콜(Happy Call) 제도도 시행 중입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문제 발생 시 보일러가 스스로 진단해 소비자에게 알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귀뚜라미 보일러 온도조절기 신제품 소식

귀뚜라미 보일러가 사용 기능과 조작 편의성을 높인 실내온도조절기 2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출고되는 가정용 가스 기름 보일러에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실내온도조절기를 적용한다고 합니다(NCTR-60, NCTR-6000).


NCTR-60은 실내온도조절기 3분의1 크기의 대화면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 보일러 가동정보에 대한 시인성을 높인 모델입니다. 난방과 온수, 예약, 외출, 온돌 등 기능별 온도조절 버튼을 조그다이얼로 통합해 조절기의 복잡성 해소와 함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NCTR-6000 모델의 경우 섭씨 1도 단위 난방 및 온수 온도 조절과 다이얼을 이용한 예약 시간 설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난방, 목욕, 취침 등 다양한 기능 키를 함께 배치해 사용자 조작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귀뚜라미보일러는 건조 기능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2018년형 농산물 건조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고효율.저소음 팬모터를 내장해 건조시간을 줄이는 동시에 크기가 커진 특수 강화 플라스틱 채반으로 많은 양의 농산물을 동시에 건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밀도 폴리우레탄 단열자와 고장력 마그네틱으로 구성한 2중 기밀장치로 전력사용량도 줄일 수 있구요. 또한, 농산물 건조기 내부에 안전그물망을 설치해 이물질 침투를 방지하는 한편, 자동 배습 조절기를 통해 습기 배출을 자동화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는 물론 친절한 서비스로 앞장서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 앞으로도 계속 국민 보일러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귀뚜라미보일러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진단 받아보시길 바래요!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챗봇을 통해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점도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추천하는 최근 인기 미립자팁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세요!

2018/06/15 - [분류 전체보기] - 신발 늘리는 방법 제일 잘 늘리는 법!_간단하게 한번에 해결!_가죽신발 늘리기_ 신발 늘리기 쉬운 방법!

2018/06/11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지하철 정기권 가격 알려드려요!_[Busan 지하철 정기권] 혜택으로 좀 더 알차고, 저렴한 교통비 절감하고 더욱 행복한 여행 누리세요!

2018/06/10 - [분류 전체보기] -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할인 받고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하세요!_[체중감량/체지방감소/피부보습]